2024년 7월 20일 핵주먹 타이슨 젊은 유튜버 출신의 복서와 일대일 대결을 합니다!! (Feat: 넷플릭스/7월 20일/넷플릭스/복싱경기/마이크 타이슨/제이크 폴 내용정리!!)

안녕하세요오늘은 제가 전문적으로 올리는 구기 스포츠 종목(축구/야구)이 아닌 복싱(복싱) 경기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이 글을 작성하고 있는 지금도 온몸에 전율이 흐르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은퇴하고 조용히 지내던 마이클 타이슨이 2024년 7월 20일 젊은 유튜버 출신 권투선수와 한판 대결을 펼치기 때문입니다!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57세 타이슨, 아들뻘…30세 어린 유튜버 도전장 ‘핵주먹’으로 불리는 전설적인 복서 마이크 타이슨(57)이 자신보다 30년이나 어린 ‘2000만 유튜버’ 겸 프로복서 제이크 폴(27)과 오는 7월 주먹을 맞부딪힌다. 넷플릭스는 7일(현지 시간) 오는 7월 20일 텍사스 n.news.naver.com57세 타이슨, 아들뻘…30세 어린 유튜버 도전장 ‘핵주먹’으로 불리는 전설적인 복서 마이크 타이슨(57)이 자신보다 30년이나 어린 ‘2000만 유튜버’ 겸 프로복서 제이크 폴(27)과 오는 7월 주먹을 맞부딪힌다. 넷플릭스는 7일(현지 시간) 오는 7월 20일 텍사스 n.news.naver.com”Everyone has a plan’till they get punched in the mouth.” 누구나 그럴듯한 계획을 갖고 있다. 맞을 때까지.혹시 위의 명언(?!)을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전적 58전 50승(44KO) 6패 2무효를 자랑하는 미국을 비롯해 전 세계 헤비급 중 가장 강하다고 알려진 마이클 타이슨입니다.혹시 위의 명언(?!)을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전적 58전 50승(44KO) 6패 2무효를 자랑하는 미국을 비롯해 전 세계 헤비급 중 가장 강하다고 알려진 마이클 타이슨입니다.또 마이클 타이슨은 전성기 시절 1980년대와 1990년대를 이끈 복싱 헤비급 역사상 최고의 슈퍼스타로 WBA, WBC, IBF 등 3대 세계기구를 모두 석권했을 정도로 뛰어난 기량을 가진 복서였다는 점에는 이론의 여지가 없을 정도로 주먹 하나로 사실상 천하통일을 이룬 선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이런 무서운 ‘핵주먹’으로 불리는 전설적인 복서 마이크 타이슨(57)이 자신보다 30년이나 어린 ‘2000만 유튜버’ 겸 프로복서 제이크 폴(27)과 7월 20일 주먹을 겨루는 복싱 경기가 펼쳐진다고 합니다.또 넷플릭스는 7일(현지시간) 오는 7월 20일 텍사스 알링턴에서 열리는 타이슨과 폴의 복싱 경기를 자사 스트리밍 서비스로 독점 생중계한다고 밝혔습니다.경기장은 8만 명을 수용할 수 있는 미국프로풋볼(NFL) 댈러스 카우보이스의 홈경기장으로 사용되는 ‘AT&T 스타디움’입니다.AT&T 스타디움/위키AT&T 스타디움/위키AT&T 스타디움/위키넷플릭스 스포츠 부문 부사장의 게ー브·스피처는 “타이슨은 권투 역사상 매우 큰 아이콘 중 하나”이라며 7월 20일 토요일은 텍사스의 링 위에서 순수한 드라마가 펼쳐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1986년 20세 때 최연소 헤비급 챔피언 벨트를 두른 타이슨은 전설적인 권투 선수에서 이번 경기는 세계인의 주목을 끌것입니다.넷플릭스가 소개한 타이슨의 전적에 따르면 50승(44KO)6패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타이슨은 2005년 6월에 링을 떠난 지 15년 후인 2020년 11월에 로이 존스 주니어와의 경기에 복귀했습니다. 넷플릭스는 이 복귀전이 역대 8번째로 높은 유료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전했는데요.이번 타이슨과 맞붙어 폴은 어떻게 유튜브 구독자 2050만명을 보유한 YouTuber겸 프로 복싱 선수입니다.폴은 이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마이크, 타이슨과 싸운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싣기도 했습니다.이 영상은 투고로부터 6시간 만에 조회수 25만건을 돌파할 정도로 인기를 얻었습니다.미 NBC뉴스는 넷플릭스의 이번 타이슨 경기 중계에 대해 “방송과 케이블의 전통적인 강자들을 제치고 스포츠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진출한 넷플릭스의 가장 야심찬 행보 중 하나”라고 전하는 등 기대치를 높였습니다.마이클 타이슨의 핵주먹은 그야말로 천하제일이라고 이름을 날릴 정도로 전성기 때는 그야말로 무서운 수준이었습니다.마이클 타이슨의 핵주먹은 그야말로 천하제일이라고 이름을 날릴 정도로 전성기 때는 그야말로 무서운 수준이었습니다.과연 7월 20일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벌써부터 흥미진진한 게임이 너무 기대되는 날입니다.이상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감사합니다。이상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