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커뮤니케이션 사무실 소소헴입니다 새 학기가 시작되고 봄이 가까우니 우리 아이의 옷차림도 가볍고 상쾌해집니다. 봄맞이 유아 상하복을 준비해야 하는데 활동량이 많은 유아라 편한 옷을 찾게 되었습니다.
육아커뮤니케이션 사무실 소소헴입니다 새 학기가 시작되고 봄이 가까우니 우리 아이의 옷차림도 가볍고 상쾌해집니다. 봄맞이 유아 상하복을 준비해야 하는데 활동량이 많은 유아라 편한 옷을 찾게 되었습니다.
잘 생긴 아이 아동 상하복
신학기를 앞두고 준비한 에편 상하복들! 다양한 디자인에 편안한 코디를 준비해보았습니다.매일 외부 활동을 하는 아이이기 때문에 외출복을 결정하는 것은 정말 곤혹스럽습니다.매일 외출하고 있기 때문에 옷장을 충분히 채워 두지 않으면 어머니의 세탁 노동도 줄어들지 않을 거예요.비싼 브랜드의 옷은 금방 상하지 않을까, 일상적인 패션에서는 잘 손이 가지 않기 때문에 아쉬운 부분도 있잖아요. 그래서 이번 봄학기 등원룩은 양손 가득!가성비 좋게 많이 준비해봤습니다.
엄마가 준비한 상하복 코디는 다양하죠?가성비 높은 것을 준비한 것을 정말 칭찬하는 부분이지만 아이의 사회생활을 하면서 입는 옷이기 때문에 퀄리티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엄마가 정성스럽게 고른 블랙빈 아동복은 모두 국내 생산으로 만들어져 있어 원단의 품질에 대해 안심했습니다.
자칫하면 해외 제품들은 저렴한 원단을 사용해서 세탁 한번에 옷이 닳을 수도 있어서 꺼려지더라고요.원단 때문에 아이 피부에 자극이 되는 경우도 있고 몸에 닿는 이 부분은 타협하기가 어렵거든요.
저는 개인적으로 카피 제품에도 민감한 편인데요.블랙빈은 자체 제작한 아동복 도매 전문 브랜드라 짝퉁이나 카피 디자인과는 거리가 멀다는 점도 만족! 비슷한 디자인의 의상이라 부끄러울 수 있지만 자체 제작이니까 예쁘게 바르시면 돼요.
디자인뿐만 아니라 옷의 완성도도 마음에 들었어요. 소매/발목 시보리나 안감이나 마무리가 잘 안되면 아이가 생활하면서 피부가 쓸리거나 올풀림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있잖아요.배송전 원단/디자인/제작까지 꼼꼼한 체크검수 후 완성도 높은 키즈룩을 받으실 수 있었습니다. 등원룩 일상룩 모두 가능한 여자자복 남자자복
엄마, 내 옷 진짜 예뻐!오늘은 곰돌이 옷 입어볼까?엄마가 준비한 바이브 세트 코디를 보고 만족했던 다섯 살짜리 딸!
남편도 편해 보이는 여자아이의 옷을 보고 불편함 없이 즐겁게 놀다 온다고 칭찬했습니다.이제 마음껏 뛰어놀 일만 남은 우리들의 예행이><조임, 끌리고 입기 힘든 복장은 저리 가!
인사동에 나가면서 몸으로 노는 전시회에서도 곰돌이의 데일리룩으로 빛을 발했습니다. 뒹굴고 뛰고 적당히 움직여도 신경 쓰이지 않는 퍼펙트 코디였어요.
우리 집 공주의 여성스러운 것에 빠져 있어요.디자인은 포기하고 편할뿐더러 입는곳이 한정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무드로 여자아이들의 옷을 일상적으로 고를 때도 편하게 pass!
활동성 좋은 옷 = 털털한 트레이닝복, 멋있는 옷이라는 고정관념이 있었는데
코디중 특히 이 크림세트의 상하 세트는 바지 끝단 디테일이 예쁜 부츠컷 스타일로 공주님에게 딱 맞는 디자인은 물론 활동성까지 모두 잡아주어 편견을 타파하였습니다.다양한 디자인의 유아동 일상복 다양한 사이즈로 베이비라인부터 키즈라인까지 준비되어있어 자매룩,형제룩으로 다양하게 연출하실 수 있었습니다.친구들과 커플룩을 준비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남대문 아동복 입어본 소감
국내 제작 유아복이라 소재나 마감이 꼼꼼해 여러 번 세탁기를 돌려도 손상되지 않고 손이 잘 가는 키즈 상하복이었습니다.활동에 제약을 주지 않는 아동복으로 여자아이와 남자아이의 옷 구분이 거의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까칠한 에편공주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늘은 어떤 옷을 입을까 행복하게 고민하는 즐거운 외출 시간! 매일이 기다려지네요.아직 소개할 코디가 많이 남아있어요 !다음은 스타일리시한 일상룩도 소개해드릴게요.2024년에 상큼한 봄 신상품 업데이트가 시작되었으니 전국에서 반갑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봄맞이 아동복 예쁘게 준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