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역 오피스텔 부천 신규오픈아파텔 30평형 주거용 신축
부천 역곡 역 주변의 아파텔 오피스텔의 홈 스타일 것만으로도 충분한 방 3욕실 2구조였습니다. 역곡 역의 오피스텔 아파트와 비슷한 구조를 하고 있고, 시장과 마트의 근처에 있어서 보자마자 기쁘다고 감탄했습니다. 오픈한 지 며칠 되지 않은 따뜻한 곳에서 적당한 분양가에 첫 입주하게 되며 충분히 매력을 느꼈습니다.풀 옵션에서 공간 연출이 깨끗이 되는 것은 물론 1호선에 아주 가까운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집에 돌아가동선에 필요한 것이 있으면 사고대로 변에 집에 가서 두렵지 않아 안심했습니다. 거실과 부엌을 대면형 구조로 되어 있는 역곡 역 오피스텔의 열린 창문 밖을 시원하게 바라볼 수 있고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집안 일을 하고 천천히 쉬었습니다. 식사를 하는 동안에도 창밖으로 시선이 향합니다.마주 보는 건물이 주거용이 아니라 상업 빌딩이라 늦은 시간 되면 소등하므로 마주 시선을 개의치 않고 가족들이 자유롭게 살게 되었습니다.
역곡역1호선 경기도 부천시 역곡로1
옵션 : 시스템에어컨 2대, 공기순환기, 냉장고세탁기, 건조기, 전기차충전기, 무인택배함 특징 : 1호선 역곡역 도보 2분 대형마트, 재래시장인접 초·중·고교인접
옵션 : 시스템에어컨 2대, 공기순환기, 냉장고세탁기, 건조기, 전기차충전기, 무인택배함 특징 : 1호선 역곡역 도보 2분 대형마트, 재래시장인접 초·중·고교인접
옵션 : 시스템에어컨 2대, 공기순환기, 냉장고세탁기, 건조기, 전기차충전기, 무인택배함 특징 : 1호선 역곡역 도보 2분 대형마트, 재래시장인접 초·중·고교인접
역곡 역의 오피스텔 신축으로 아주 예쁜 모습이었습니다.시스템 에어컨과 공기 청정기를 내장시켜서 눈이 편했습니다. 바닥에 내려오는 가전이 적고 적은 비용으로 최대 효과를 내게 되는군요. 그냥 봐도 따뜻함이 느껴지는 햇살이 거실에 찾아오는, 따뜻함을 내며 기대 이상으로 하늘과 바람을 만끽할 수 있어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집니다. 인테리어 효과를 제대로 낼 수 있는 화이트 베이스, 그리고 조명에 힘을 기울인 덕분에 최소화한 것 같습니다 다양한 효과를 낼 수 있었습니다. 아트 월대로 선을 그게 굴곡을 그리는 조명은 한 작품을 보는 것이었습니다. 티비를 보거나 빔을 쏘거나 영화를 보는 준비를 하는 날도 빛이 편하게 하는군요. 하얀색 벽은 기념일에 소품으로 장식하기 쉽고, 가전이나 그림을 세워서 그럴싸하게 보였습니다.패브릭 소파와 함께 집이 주는 따뜻함과 조명의 효과를 통해서 밤낮을 불문하고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이것으로 소파에 기대어 다리를 펴고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커피 한잔 들고 앉아 있어서도 최고!
역곡 역의 오피스텔의 시야가 깔끔한 거실에 마주 보는 부엌이 있었습니다. 가족이 식탁에 앉자 입이 없이 뷰에 더 감탄하네요.음식을 먹는 공간에 대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듯 까닭 없이 가슴이 벅찬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이가 앉았을 때에 밀착하는 넓은 선반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음식을 흘리는 것도 쉽게 정리되네요.평소 조용하지만, 저녁을 만들 시간이 되면 난장판 복잡해지지만 아일랜드의 식탁이 있고 재료를 꺼내서 요리를 만드는 속도를 더 빠르게 할 수 있고, 가족이 모여서 함께 참가할 수 있었습니다. 물기가 있어도 문제 없는 상판에서 청소를 편하게 깨끗한 느낌으로 시공되었습니다. 라이트 회색톤으로 상부의 상하 부장, 그리고 중간 타일 색이 붙어 있었습니다. 화이트 칼라도 아주 잘 매칭 되는 색깔이로군요.상부장에 하라 목붕을 두고 문 자리에 찻잔과 접시를 실어 두면 따뜻한 분위기가 가세했습니다.공간이 예쁘니까 뭔가를 하고 보고 싶어서 감각을 내보게 되었습니다. 예쁜 주방과 잘 맞게 잘 안 꺼낸 그릇을 꺼내고, 속삭이는 시간을 통해서 재미 있는 기쁨도 있었습니다.
역곡 역 오피스텔 각각 방의 사이즈가 넓었습니다.그래서 다양한 감성으로 바꾸어 쓸 수 있었습니다. 자유로운 수납이 가능했고, 여백이 있으므로 추가적인 소품들 배치가 가구가 들어오는 여력이 생겼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욕실 스타일입니다. 같은 크기인데도 세면대를 어떻게 구성하거나마다 느낌이 달라지실걸요. 2개 화장실이 각각 넓은 세면대가 둠으로써, 화장대로 쓰거나 꽃을 두고 바디 용품을 바로 바를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물은 내가 적기 때문에, 양변기 주변도 건식 유지되고 관리가 편해서 세면대 주변만 잘 닦아 주면 다행입니다. 작은 아기가 있으면 엉덩이를 씻는 것도 가벼워질 것 같습니다. 손의 힘이 별로 들지 않는 평평한 공간이 있고, 아기를 들고 발을 결리는데 좋았습니다.큰 창문이 있는 중간 방도 거실 같은 뷰가 되어 있고, 앞이 열고 있었습니다. 침대에 누워서 내일의 계획을 세우고 숙면할 수 있었어요 멀리 떨어진 대형 마트의 불이 꺼지면 화려한 도시의 불빛이 새어 나오는 것도 없이, 편히 잠들라요.베란다의 안쪽에 실외기실이 있어서 안쪽에 물건 정리를 여러가지 있어 보이는 좌석은 깨끗이 두고 공간 활용에 또한 좋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 감추어 둘 수 있고 편리했습니다.
역곡 역 오피스텔의 메인 욕실은 건식 세면대를 두고 서양식 화장실, 그리고 샤워 간막이용 속에 샤워 공간이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투명 유리로 디자인되고 답답함을 못 느끼고 탄탄한 감성까지 갖게 되었습니다.집에 있는 시간에도 화려한 햇살을 즐기는 마트에서 쇼핑을 하고 간단하게 만들어 먹는 일상이 까다롭지는 않고 단숨에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외식하는 것보다는 가정식을 만들어 먹을 것이 늘 것 같습니다.1호선의 초역세권에서 귀가 시간이 늘어나고 평일 저녁도 함께 준비하는 즐거움이 생겼습니다. 다 준비했을 때 같이 식사를 하는 것만으로도 고마웠다, 지금은 함께 준비하고 정돈하도록 되어 더 화기애애하군요. 부천 역곡 역 주변의 신축 아파텔 오피스텔의 방 3화장실 2구조에서 좋은 집을 찾고 계시다면, 오픈 곧 이쪽을 보세요. 앞이 막히지 않고 역과의 거리는 불과 2분인 데다 대형 마트의 시장을 양쪽에 두고 있어 위치가 높아요. 저의 친정 어머니도 이사 온다는 정도였습니다.근처에 찜질방, 커피숍, 수목원이 있고, 어머니와 자주 데이트하고 맛있는 것을 먹으면서 살고 싶었습니다. 아이의 남편도 제대로 돌볼 수 있고, 여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