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이런 것들이 낚시를 하는데 특히 필요한가 했는데…생선은 대충 머릿속에서 씻으면 되고…머리로 세고 잊어버릴 정도로 많이 잡을 일도 거의 없고 ㅋㅋㅋ근데 요즘 #가리낚시 열심히 다니니까…집에와서 에어컨을 다 뒤집어서 하나하나 세어보는것도 일이네요. 나에게도 이런 날이…
그래서 이번에 축광기대를 하나 주문하면서… #제 돈의 내산을 주문하는 김에 택배비도 아끼려고 같이 넣어봤어요.주문한 곳은 #온라인 낚시 쇼핑몰 #괴상한 루어라는 곳.
이렇게 스티커도 하나 같이 보내주셨네요. ㅎSTRANGE LURE ··· 이니셜의 ‘S’를 딴 이상한 루어 브랜드 로고입니다.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그런 이상한(?) 아이디어 낚시 용품을 제작해서 판매하고 있었는데… 하나하나 살펴보니 정말 낚시에 유용한 제품들이 꽤 많더군요.
그래서 구입한 #카운터… #계수기라고도 불리는 물건입니다.손에 들고 다니면 분실우려도 있어서… #선상낚시용으로 쓸 목적으로 이렇게 거치대도 같이 주문해봤습니다.
안에 배터리 같은 게 하나도 안 들어있는… 오리지널 아날로그 제품이라는… 손으로 이렇게 누르면 숫자가 올라가는데… 물고기를 한 마리 잡을 때마다 한 번씩 눌러주면 돼요.과연 인생을 마치기 전까지 네 자리를 채울 날이 있을지…wwww
판매처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이렇게 제품 스펙이 적혀있는 광고가 있어서 찍어봤습니다.무게 29그램에 ···· 크기는 42x52x30mm입니다. 아주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리셋은 따로 버튼이 없어서 오른쪽 다이얼을 돌리면 4자리 숫자가 한꺼번에 돌아가 0000이 맞춰지는 방식.다소 귀찮을 수도 있겠지만…무엇보다 배터리가 필요없기 때문에 정말 유용했습니다.낚시를 하다 보면 바닷물이나 수분에 노출되는 경우도 많습니다만…그런 점에서 보면 낚시에 있어서는 이런 아날로그 방식이 딱 맞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거치는, 이런 케이블 타이를 이용해서… 배 위의 난간에 묶으면 좋겠지만… 케이블 타이 자체가 일회용이 아니라, 뒤에 핀을 조금 누르면 풀리는 방식이기 때문에… 당연히 붙이고 뜯었다. 꽤 자유롭게 할 수 있었죠.저는 아내와 거의 같이 낚시를 하기 때문에… 이렇게 생긴 2구 스탠드를 구입했습니다.이왕이면 색이 다른 카운터기를 각각 구입했으면 더 좋았을텐데…실제로 사용해보니 그런 생각이 들어…스탠드를 자세히 보시면… 이렇게 줄이 쭉쭉 뻗어나가는 게 보여요.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3D프린터로 제작된 것입니다.정말 세상 좋아졌잖아요. 머리로 생각하고 구상한 것을 입체로 이렇게 찍다니…이번에 선상낚시 가서 직접 써봤어요.뭔가 다른 것은 불편한 것 없이 괜찮았는데… 한가지 조금 아쉬웠던 점이라면… 스탠드를 선상 난간에 고정시켜 놓으면 케이블 타이로 지탱하는 힘만으로는 부족한지… 한번씩 스탠드가 빙글빙글 돌았네요. 그래서 여기에 추가로 미끄럼 방지 패드 같은 것이 하나 들어 있으면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실수로 바다에 풍덩~~~ 하는게 아닌가 싶어서 불선실쪽 난간에 붙여놓고 당일 사용했네요.조과확인을바로하고기록도할수있어서정말편했는데…치오징어낚시는물론…앞으로올 #갈치낚시 #주꾸미낚시처럼…마리수가폭발할만한낚시로정말도움이되지않을까생각했습니다.저는 이런 카운터기를 2개 설치했기 때문에… 저와 제 아내… 각자 잡은 마리의 수를 아주 편하게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이렇게 두면 뭔가 게임을 하는 것 같은 분위기도 들고…어쨌든 스코어를 금방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굉장히 전투낚시를 하지 않으면 안 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주말이 코앞입니다!!아!!!! 문어 금어기가 끝나는 이때에…하필 당일 날씨가…… 제 만권에서 하는 만큼 그나마 다행이라고는 생각합니다만… 부디, 날씨가 지금보다는 좋아지지 않으면 안 됩니다만.이 포스팅은 100% 제가 직접 구매하고 체험한… 믿고 볼 수 있는 제 돈의 내산 리뷰입니다.이 포스팅은 100% 제가 직접 구매하고 체험한… 믿고 볼 수 있는 제 돈의 내산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