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심장사상충제 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애드보켓에서

강아지 심장사상충제 & 강아지 심장사상충 증상 “애드보켓”

강아지 심장사상충제 & 강아지 심장사상충 증상 “애드보켓”

강아지 심장사상충은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좋지만, 특히 모기가 많은 여름이나 산책을 자주 나가거나 야외활동을 많이 하는 반려동물은 강아지 심장사상충약을 주기적으로 지급하는 것이 선택이 아닌 필수여야 합니다. 강아지 심장사상충은 모기에 의해 감염되는 심장질환의 일종으로 작은 실 같은 기생충이 반려동물의 체내에 기생하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강아지 심장사상충은 모기가 심장사상충인 애벌레(마이크로필라리라)를 가지고 살다가 피를 흡입할 때 침을 통해 애벌레가 반려견의 몸속으로 파고들고, 이런 애벌레가 심장까지 들어가 기생충이 발현됩니다!반려견의 심장사상충 증상이 처음에는 미흡하여 반려동물이 알아차리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특정 영역이나 공간이 아닌 모기가 있는 곳은 어디서나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반려동물이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강아지 심장사상충 증상’ 강아지의 심장사상충 증상은 기간에 따라 크게 1~4기로 나뉘는데, 1기에는 기침이나 무기력 등 가벼운 증상이나 무증상으로 반려견이 눈치채지 못할 수 있습니다. 우리 반려견이 감기에 걸리면 면역력이 떨어졌나?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그 후 2~3기에는 호흡곤란/심한기침/식욕부진/심부전으로 인해 배가 물에 잠겨 빵빵해지는 등 눈에 띄는 증상이 많이 나타납니다.

마지막에는 많은 사상충이 우심방과 대정맥까지 퍼져 카발 신드롬이 발생하고 심하면 목숨까지 잃을 수 있는 매우 무서운 병입니다. 강아지 심장사상충 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예방하는… 몇번 강조해도 과언이 아닐것 같습니다..요즘은 예방할 수 있는 강아지 심장사상충제를 병원이나 동물약국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예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선택한 강아지 심장사상충제 애드보켓을 선택했습니다!

애드보킷은 강아지 심장사상충 약이지만 애벌레나 집먼지진드기, 회충이나 귀진드기 등 광범위한 구충 범위에서 생활하면서 발생하는 각종 진드기도 예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이것저것 돌볼것도, 예방할것도 많은 애견들이니까!!애드보킷 하나로 다양한 구충 예방이 가능하다는 점이 반려자인 저도 정말 마음에 들어요~특히 집먼지 진드기 예방에 특허받은 유일한 제품으로 집먼지 진드기에 알레르기를 유발하고 아토피를 앓고 있는 강아지에게 사용해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고양이용 고양이 전용 애드보켓이 있으니 집사님들도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저희집에는 애견이외에도 반려묘들이 함께 살고있는 반려묘들에게는 예전부터 애드보켓을 발라주었습니다!애드보켓은 예전에 해외직. 그렇구나.공동구매처럼 조금 까다롭거나 받는 데도 시간이 좀 걸리긴 했지만 지금은 가까운 동물병원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어서 접근성이 굉장히 좋아진 것 같아요!

1년 12개월 연중 예방이 필수이기 때문에 고양이, 강아지, 심장사상충제, 애드보켓은 실온에서 보관할 수 있고 유통기한도 제조일로부터 3년으로 비교적 길어 여분으로 항상 간직하게 되었습니다 2005년부터 오랫동안 검증된 안정성으로 우리집 11살 찬모치와 강아지 혜론이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강아지 심장사상충제 애드보켓 사용방법은!목 뒷부분에 약을 발라주세요 털이 많을 경우 피부가 보이게 털을 나눠 바르고 바르면 끝입니다.정말 쉽죠… 우리 헤롱이는 장모주름이지만 털이 짧아서!바로 목 뒤에 바르시면 끝이에요!!

애드보켓을 처음 사용하신다면요?! 사람보다 얇은 피부의 강아지 피부 면역력에 의해 가려움증이나 탈모, 자극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현상이므로 1~2시간 반려인의 관찰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투명액체 제제로 바르는 양이 많지 않아서 소형견들도 사용하기 쉬웠는데~ 금방 마르지만 흐르지 않게 목 뒤에 영영을 나눠 바르셔도 굿!애드보켓을 처음 사용하신다면요?! 사람보다 얇은 피부의 강아지 피부 면역력에 의해 가려움증이나 탈모, 자극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현상이므로 1~2시간 반려인의 관찰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투명액체 제제로 바르는 양이 많지 않아서 소형견들도 사용하기 쉬웠는데~ 금방 마르지만 흐르지 않게 목 뒤에 영영을 나눠 바르셔도 굿!My Pet & I – 회사소개 | 한국엘란코 My Pet & I | 한국엘란코 campaign.elanco.com이 게시물은 회사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